대전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모델하우스

침체되어있던 부동산 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기 시작하면서 대전 역시 중부권의 최대 광역 도시로써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오늘은 대전 내에서도 자급자족이 가능한 도안신도시에 공급 계획을 가지고 있는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아파트가 소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대전의 현재 인구는 144만명이 넘는 거대 도시로 중부지방의 가장 영향력 있는 도시로써 각종 연구시설과 산업단지, 기업들이 밀집되어 있는 경제도시이기도 합니다. 서울과의 거리 역시 1시간 내외로 가까우며, 여러가지 부분에서 전국구이기 때문에 투자 및 거주 어느 방향으로 선택을 하셔도 수월하며, 첨단산업단지 조성계획 발표 이후 더욱 도안의 인기는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관심 고객 등록(클릭)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개요

대전의 아파트 시장은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인 2021년이 고점을 찍고, 하락세를 이어오다가 지난해인 2023년부터 다지 바닥을 다지고 상승중에 있습니다. 금융권의 금리 하락으로 인해 더욱 부동산 시장의 이자 부담이 사라지면서 조금씩 관망세를 유지하던 분들이 매수세에 유입되어 시장이 서서히 안정적인 가격대를 유지 및 형성중에 있습니다.

29BL 단지배치도

현재 도안 신도시는 지역내 최대 주거 선호지역으로 여러가지 생활 인프라가 점점더 개선되어 호감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생태공원 조성계획과 다양한 이슈가 주거와 휴식, 산업적인 부분까지 반시간권 내에서 모든 활동이 가능하게 되는 원스톱 원플레이스 구조를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이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안신도시는 15만여명의 인구 수용을 계획으로 주거 개발이 진행되어 5만 8천여 가구가 입주할 계획입니다.

31BL 단지배치도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아파트는 두개의 블럭으로 700여 세대씩 구성되어 있으며, 두 개의 블럭을 더해 총 1,514세대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29블럭은 지하3층 ~ 지상32층 7개동 772세대 , 31블럭은 지하 2층 ~ 지상 32층 6개동 742세대입니다.

전용면적 59~215타입까지 중소형과 중형, 초대형까지 다양한 구색을 갖춘 타입들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주차걱정도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세대당 2.07대 이상이기 때문에 매우 넉넉해 보입니다.

무엇보다 펜트하우스까지 있기 때문에 희소성으로 하여금 이곳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위치 및 주변 환경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막강한 힘이자 절대적인 부분은 바로 입지입니다. 도시철도 2호선 트림 용계역 예정지와 근접해 역세권으로써의 이점이 매우 도드라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2027년과 2028년 용계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개교할 예정이기 때문에 교육 여건도 매우 준수해 보입니다.

서대전IC와 접근성도 뛰어나고, 동서대로를 통해 서대전 역 및 지역 내 구도심의 이동도 수월 합니다.

국가산업단지 예정지와 가까워 배후 수요가 상당히 예상됩니다.

이어, 목원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생활권과 밀접한 다수의 시설 역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에 다수의 근린공원과 체육공원 등 자연 여건도 매우 우수하고, 교통, 교육 등 기본적인 정주여건 들을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여섯가지

대전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모델하우스 소식 더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셔서 안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전용면적 84㎡ 몇평

청주 사직 힐스테이트 어울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