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빨간맛 페스티벌 자극적인 매운맛을 즐겨보자

축제 일정 및 장소

괴산 빨간맛 페스티벌 행사가 유기농 엑스포광장과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괴산의 대표적인 농산물인 고추와 튤립, 양귀비, 백일홍 등 붉은색을 주제로 한 봄 꽃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매운맛을 테마로 한 이 축제는 젊은 세대에게도 매력적인 행사로 괴산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초대가수 및 프로그램 내용

축제 기간 동안에는 SG워너비의 이석훈, 경서, 퓨전국악밴드 그라나다 등이 축하 공연을 펼치는 개막일을 시작으로, 홍진영, 박지현, 신승태, 유지나, 박상철, 진욱 등이 무대에 오르는 폐막일까지,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축제 기간 중에는 버스킹, 연주회, 빨간맛 치어리더 대회, 레드 Hot 콘서트, 댄스경연대회, 맵부심푸드 파이터 대회, 전국 TOP10 가요쇼 등이 열려 방문객들에게 볼거리와 체험, 맛있는 음식까지 다양하게 축제를 즐겨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특히, 5월 25일에는 동진천에서 빨간 봄꽃과 함께하는 빨간꽃길괴산걷기대회가 열리며, 사전 예약 및 현장 접수를 통해 총 1,000명(각각 500명)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품 행사 역시 준비되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걷기 대회는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참가자들은 괴산의 아름다운 봄꽃과 함께 빨간맛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