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매화축제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소중한 행사로, “매화가 오니 봄이 왔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됩니다.
광양매화축제는 3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 10일간 다압면 매화마을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이 축제는 다들 아시겠지만 대한민국 봄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행사로써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섬진강변과 청매실 농원을 중심으로 넓은 면적에 매화군락이 펼쳐져 환상적인 경치를 선사합니다. 매년 100만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행사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따스한 봄 햇살을 맞으며 힐링을 가득 담아가 보셨으면 합니다. 있습니다.
광양매화축제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버스킹 공연, 시립예술단 공연, 얼음 위 맨발 아마추어 대회, 태군노래자랑, 우리동네 콘서트, 섬진강 리버마켓과 뱃길 체험, 사군자 그리기 체험, 옷소매 매화 끝동, 섬진강 맨발 걷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행사장 내 차량 진입은 불가능하며, 편리한 교통을 위해 다압면 둔치 주차장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입니다.
관람객은 성인은 5천원, 청소년은 4천원의 입장료를 지불하며, 해당 금액만큼 지역 상품권으로 환급받아 행사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6세 이하, 65세 이상 무료입장, 광양시민 중 19세 미만 무료 )
이번 광양매화축제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실거주를 희망하지만 당장 내집마련이 고민되신다면 임대아파트가 바로 정답입니다. 리스크는 줄이고, 주거는 일정기간 보장되고, 이보다 좋은…